빠른메뉴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895 현대프리젠트빌딩 6층 031 . 904 . 3181

은혜로운말씀

우리 민족이 사는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04회 작성일 19-11-23 12:37

본문

제목 : 우리 민족이 사는 길

본문 : 사무엘상 71-14

날짜 : 2019. 09. 22.

 

서 론

사무엘은 하나님 앞에 많은 지혜를 얻고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이스라엘을 위기에서 벗어나게 했는데 이스라엘 백성은 이 지도자의 말을 듣고 이 세 가지 것을 잘해서 그러한 위기를 벗어났습니다.

 

본 론

1.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우리 민족이 살게 됩니다.

사람들이 법을 지켜야 나라가 안정되는 것입니다. 법을 지키지 않으면 그 나라는 무너지게 되어있습니다. 블레셋에게 빼앗겼던 이 법궤, 블레셋 사람들이 이 법궤를 가지고 전쟁의 전리품으로 생각해서 우롱하고 조롱했던 이 법궤,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 이 법궤가 이스라엘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법궤를 가까이 하고, 언약의 말씀대로 살려고 하고, 믿음으로 서로 하나가 되고, 이와 같이 말씀 중심으로 깨끗하고 정결하게 살려고 하니까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이 뺏겼던 모든 영토들을 다 되찾게 해주시고 회복시켰다고 성경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영토만 회복된 것이 아니라 말씀으로 양심이 회복되고, 인격이 회복되고, 가정이 회복이 되고, 그 민족이 회복이 된 것입니다. 모든 국민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심이 회복이 되고, 깨끗해야 되고, 정결해야 되어야 하나님께서 이 민족을 불쌍히 여기시고 보호하시고 축복 하실 줄 믿습니다. 우리 민족이 살 길은 하나님의 법을 우선으로 세우고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것, 그래야 우리 모두가 그 법이 온전해야 하나님의 말씀이 온전히 살아있어야 헌법도 거기에 따라서 바르게 세워질 것이고 우리도 헌법을 바르게 지키게 될 줄 믿습니다.

 

2. 전심으로 하나님께 돌아와야 우리 민족이 살게 됩니다.

대한민국에는 너무나도 많은 잡신이 있습니다. 너무 우상들이 많습니다. 사이비 종파들이 많고 이단이 많습니다. 심지어는 가짜 목사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든 교회를 오히려 훼파하고 교회들의 불신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방신과 우상을 제거하고 우리 마음을 하나님께 향하고, 그리고 우리가 창조주 하나님만 섬기면 블레셋, 바로 우리 적국이 되었든, 우리를 위협하는 국가가 되었든 그들의 손에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우리를 건져내 주실 줄 믿습니다. 저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살려야 됩니다. 하나님이 살리십니다. 왜냐하면 모든 역사는 하나님의 손으로 모든 인류의 역사가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아담 때부터 모든 역사는 하나님의 손으로 만들어 진 줄 믿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하나님을 전심으로 하나님께 돌아와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고 모셔 들여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보호해주시면 우리나라가 승리할 줄 믿습니다. 대한민국이 이 위기에서 살아나려면 정치인부터 시작해서 경제인, 교육인 종교 군사 관계자들, 모든 국민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와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우리 민족을 붙잡아주시고 우상을 제거하고 하나님만 믿으면 하나님께서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게 하시고 희망을 주실 줄로 믿습니다.

 

3. 회개운동이 일어나야 우리 민족이 살게 됩니다.

국가가 위기에 있을 때, 적의 손에 의해서 망하게 되었을 때, 도덕과 윤리와 신앙이 땅에 떨어졌을 때, 추악하고 더러운 짓만 골라서 하고 있을 때, 분열이 일어났을 때, 사무엘 선지자는 기도운동과 회개운동을 이 지도자는 국민들에게 호소하고 같이 미스바에서 기도운동을, 회개운동을 해서 이스라엘이 살아난 줄 믿습니다. 제일 먼저 미스바에 모여 물을 길러 여호와 앞에 부었다는 것은 정결의식입니다. 성결의식입니다. 우리 대한민국이 정치인부터 국민들이 하나님 앞에서 정결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깨끗해져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나 자신이 회개하고 물로 정결함을 얻고 그 다음에 한 것이 금식입니다. 금식이라는 것은 욕심을 내려놓는 것입니다. 모든 정치인들과 국민들이 욕심을 내려놔야 하는 것입니다. 탐심이 가득하고 그렇게 살아온 사람들이 누구한테 어떻게 살라고 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금식하고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고 기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범죄하였나이다 하고 고백하라는 것입니다. 거짓되고 불의 하고 탐욕으로 살았던 것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하면 하나님이 용서하고 국민이 용서하고 국민이 하나 되고 모든 이들이 하나 되서 대한민국이 살게 될 줄 믿습니다.

 

결 론

우리 민족이 살려면 첫째로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됩니다. 둘째는 전심으로 하나님께 돌아와야 합니다. 셋째로는 회개운동, 기도운동이 일어나야 대한민국이 살게 될 줄 믿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