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메뉴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895 현대프리젠트빌딩 6층 031 . 904 . 3181

은혜로운말씀

성령으로 충만하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24회 작성일 19-06-28 20:21

본문

제목 : 성령으로 충만하면..

본문 : 사도행전 91-19

날짜 : 2019. 03.17

 

서 론

겨울은 봄 앞에서 물러나게 되어있습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반드시 물러나게 되어있습니다. 성령님이 계시기에 용기를 내시기 바랍니다. 힘들어도 어려워도 성령님을 의지하면, 하나님을 의지하면 그 안에 희망과 용기가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더욱 믿으시기 바랍니다. 오늘 성경 본문의 주인공은 사울이라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은 철저하게 율법주의자였으므로 예수님을 부정하고, 복음 전하는 일을 방해하며, 예수 믿는 사람을 잡고 처형하는 것이 주된 일이였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성령을 받고나자 이 사람은 나중에 예수님을 위해서 죽을 정도로 변화가 된 사람입니다. 대체 이 사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본문을 통해서 세 가지를 발견했습니다.

 

본 론

1. 성령으로 충만하면 눈에서 비늘 같은 것이 벗겨집니다.

사울은 로마 시민권자였으며, 당대의 석학이였던 가말리엘 문하의 제자였습니다. 그는 엘리트교육을 받은 사람이기 때문에 못 배운 사람들을 우습게 여겼을 것입니다. 또 사울은 굉장한 금 수저였습니다. 그에게는 재력이 있었습니다. 재력에 대한 비늘이 있었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 없는 사람을 우습게 봤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울은 모세 율법에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이어서 성경에 대한 오만의 비늘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철저한 바리새인이었습니다. 이러한 것으로 눈에 비늘이 끼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우습게 여기고, 유대인들을 우습게 여겼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마음껏 잡아 죽이는 것입니다. 오늘 혹시나 저와 여러분에게 이 잘못된 비늘이 눈에 꼈다면 주의 이름으로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울은 율법의 비늘, 교만의 비늘, 잘못된 사상의 비늘이 성령의 힘으로 벗겨지자 그날부터 그는 사람을 살리는데 힘쓰고 복음을 전하는데 힘쓰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꾼이 된 줄로 믿습니다. 내 힘으로는 이 비늘을 절대 벗길 수가 없습니다. 잘못된 종교, 잘못된 사상이 들어가서 사람을 우습게 여기고 테러하는 것은 내 스스로 절대 벗길 수가 없습니다. 성령님이 오셔야만 벗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2. 성령으로 충만하면 다시 보게 됩니다.

사울이 성령 충만하고 나서 비늘이 벗겨지고 다시 보게 되었는데 그 눈을 들어 주님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하늘을 바라봅니다. 하나님의 뜻을 바라봅니다. 부활의 신앙을 바라봅니다. 천국의 소망을 바라봅니다. 위에 것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땅의 것을 바라보게 되었는데 성령으로 충만하게 되니깐 주님을 바라보고 하늘의 것을 바라보게 되고, 위에 것을 바라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다시 보려면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만나야 합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빛으로 받아들였다면 우리가 방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예수님을 잘 믿다가 우리는 천국 갈 줄 믿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음성을 들어야 합니다. 사람은 부정적인 말을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고 용기를 주고 능력을 주십니다. 우리를 일으켜 주실 줄 믿습니다.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불신앙의 사람을 말을 듣지 말고 예수님의 음성을 들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또한 안수 기도를 받아야 합니다. 안수를 받는 순간 사울의 비늘이 벗겨지고 다시 보게 되는 놀라운 사건이 일어납니다.

3. 성령으로 충만하면 영혼육이 강건해집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강건해지길 원합니다. 요한32절에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성령이 임하면 기쁨이 생기고 평안하게 됩니다. 성령 충만하면 하나님이 도와주신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내가 염려가 없습니다. 그러면 밥맛이 생기게 됩니다. 밥맛이 있어야 살맛이 납니다. 성령이 충만하게 되면 엎드러진 자리에서 일어나게 되고, 세례를 받아 새 사람이 되고, 음식을 먹게 되어 건강해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울은 하나님이 쓰시려는 그릇이었습니다. 915절에 하나님이 택한 나의 그릇이라고 나옵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필요로 한 그릇이 되기 바랍니다. 하나님이 쓰시는 그릇이 되기 바랍니다. 사명이 있는 사람은 절대 일찍 죽지 않습니다.

 

결 론

복음에 꼭 필요한 사람, 하나님이 쓰고자 하는 사람이 여러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성령님이 여러분들을 고쳐주시고 치료해주시고 안전하게 하시고 붙잡아 줄 줄 믿습니다. 기도할 때 항상 이렇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저와 가족은 꼭 하나님 앞에서 큰 그릇으로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깨지지 않게 하시고, 보호해 주시고, 안전하게 하시고, 건강하게 하여 주옵소서라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책임져 주실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